문예회관, 3월 13일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문예회관, 3월 13일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한 뮤지컬 한편‘
  • 반정모 기자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스한 봄바람처럼 설레는 로맨틱 뮤지컬 한편이 장성문예회관 무대에 오른다.

장성군은 올해 첫 공연으로 내달 13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뮤지컬‘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평소 자신감이 부족한 주인공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일곱 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창작 뮤지컬이다.

영화 <라디오스타>, 뮤지컬 <친청 엄마>의 음악을 맡은 허수현 감독의 독창적이고 감성적인 음악이 공연의 매력을 더한다.

짝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로맨틱코미디와 휴먼스토리가 함께 엮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 예매는 3월 2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 061-390-8475, 390-847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올해 첫 공연으로 연인, 친구와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 따뜻한 뮤지컬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수요와 선호도 등을 고려해 다양하고 수준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