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 일간지 전남도민일보와 인터넷신문 장성뉴스를 통해 뉴스와 다양한 소식을 전할것이라고 말했다.
<인사말씀>
그동안 인터넷신문 장성뉴스(www.jsinews.com)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장성군민과 향우님 그리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그동안 많은분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전남을 대표하는 종합일간지 전남 도민일보 편집국 부장대우(기자)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전남 도민일보 와 인터넷신문(온라인) 장성뉴스를 통해 장성의 생생한 뉴스와 다양한 고향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군민과 독자 여러분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종합일간지 전남도민일보와 인터넷신문 장성뉴스(www.jsinews.com)는 지역신문의 변화가 곧 지역발전의 바람직한 내일을 연다는 신념으로 정론 직필을 추구 하며 정도를 지향하겠습니다.
군민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담아내어 인터넷(온라인)으로 오프라인 일간(지면)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군민과 독자 여러분께 다가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전남 도민일보와 인터넷신문 장성뉴스는 이익에 초연함을 잃지 않을것이며 냉철한 마음으로 미래형 언론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도편달과 성원의 은혜는 결코 잊지 않고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군민과 독자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8월 20일
전남도민일보 편집국 부장대우(장성) 기자
인터넷신문 장성뉴스 (www.jsinews.com)편집인 반 정 모 올림
저작권자 © 장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