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장성군수후보 공식선거운동 필승 출정식 개최
김한종 장성군수후보 공식선거운동 필승 출정식 개최
“딱 한번만 하겠다. 후배에게 길을 열어 주겠다” 강조
  • 장성뉴스
  • 입력 2022.05.20 16:31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종 장성군수 후보가 19일 6.1지방선거 승리를 다지는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오후 5시부터 열린 선거운동출정식에는 이개호 국회의원과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와, 박노원, 유성수, 김양수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민주당 도·군의원 후보와 군민들이 참석해 지지층 결집에 힘을 모았다.

이개호 의원은 지원 연설에서 “장성군은 이번 선거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 내느냐 못 만들어 내느냐 하는 중대한 기로에 있다”며, “민주당 군수가 무소속 군수보다 훨씬 많은 예산을 가져올 수 있다. 김한종 후보가 장성군수 적임자다”고 강조했다.

김한종 장성군수 후보는 “도의원과 도의회 의장, 전국시·도의장협의회 회장, 장성군수 후보까지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장성군민들 덕분이다”고 말하고, “장성군수에 당선되면 딱 한번만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4년 후에 능력있는 후배들에게 길을 열어 주겠다. 퇴임 시에 박수 받고 떠나는 군수가 되겠다”고 역설했다.

김 후보는 또 “장성에 반도체 특화단지 조성, 예산 6,000억원 달성 등 공약을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는 “김한종 후보와 함께 도지사로 당선되면 장성군에 예산폭탄을 내리겠다”며 김 후보에게 힘을 더했다.

앞서 김 후보는 19일 오전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황룡 전통시장에서 첫 유세로 13일간의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