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2021년 혁신장성교육 준비 박차
장성교육지원청, 2021년 혁신장성교육 준비 박차
2021년 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유·초․중 교(원)감 회의
  • 장성뉴스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은 10월 20일(화) 유치원 원감과 초·중학교 교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장성교육 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장성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준수하며 학생과 학교 구성원의 안전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안전과 건강을 위한 방역 관련 사업,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영역의 교육활동 지원, 유치원과 초등학생을 위한 긴급 돌봄 운영 등이다. 이날 회의는 장성교육지원청의 올해 사업을 분석해 보고 2021년을 어떻게 대비할 것인지 논의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

장성교육지원청은 지난 9월, 올해 실시한 20여 가지의 사업을 확대, 유지, 축소, 폐지, 학교이관 등으로 구분하여 학교의 의견을 들었다. 그리고 기존사업 보완, 2021년 신규 사업 제안 등 학교의 의견을 모았다. 10월 15일(목)에 개최한 장성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통해서도 2021년 장성교육 계획 수립에 건의할 사항을 안내하기도 하였다.

최미숙 장성교육장은 “장성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학교가 안전하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였으며, 학교는 학생과 교직원이 안전하게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며, “원감과 교감의 노력으로 지금까지 원할한 교육활동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장성교육지원청은 2021년 장성교육 계획 수립을 위하여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민 등의 의견을 다양한 경로로 수렴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