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장성군,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50명 모집...오는 24일까지 신청
  • 장성뉴스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2020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기 힘든 지역 대학생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하계 아르바이트 참여자 5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거주지의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이전부터 부모 또는 본인이 장성군에 주소를 두고 만 29세 이하(1991. 1. 1.이후 출생자)인 대학 재학생이다.

아르바이트 선발은 6월 29일 기초급여대상자 등 사회배려계층에 우선순위를 두고 1차 대상자를 선발한 후 나머지 인원은 공개 추첨을 통하여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들은 군청, 직속기관, 사업소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배치돼 행정업무 보조 및 환경 개선 활동, 현장 근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근무 기간은 7월 6일부터 17일까지이며, 하루 6시간 근무한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코로나19 여파로 아르바이트 일자리가 많이 줄어 올 여름방학에 아르바이트를 구하기 힘든 대학생이 많을 것 같다”며,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통해 고향 장성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배울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대학생 아르바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청 총무과(☎061-390-723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