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과 가르침이 행복한 혁신장성교육 실현!”
“배움과 가르침이 행복한 혁신장성교육 실현!”
2019. 전남장성혁신교육지구 종합평가 실시
  • 장성뉴스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은 11월 4일 장성교육지원청내 과장, 장학사, 팀장 및 지자체 업무관계자, 지역민, 관내 교원 등 교육공동체 20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2019년 전남장성혁신교육지구 2년 연장 지정 운영결과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했다.

혁신교육지구의 발전적 성장을 위한 참여와 소통 방식의 실행평가로 진행된 종합평가는 교육공동체 및 유관기관 구성원들이 혁신교육지구의 철학과 가치를 공유하고 혁신교육지구에 대한 각자의 생각들을 모둠 구성원들과 교감하며 그동안 진행되어왔던 혁신교육지구 사업에 대한 성찰과 향후 2020 장성혁신교육지구 운영에 따른 과제 도출 및 해결 방안을 찾는 시간을 제공하였다.

평가회에 참석한 약수초 신숙녀 교감은교육공동체가 혁신교육지구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함께 수립하고 교육지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탐색하는 것이야말로 혁신교육지구가 스스로 가진 역량을 극대화하는 길인 것 같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최미숙 교육장은탁월한 개인보다 함께하는 공동체는 언제나 지혜롭다며전남장성혁신교육지구의 성장을 위한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늘 주의 깊게 경청하고 학교혁신을 위한 방안들을 고민하여 장성의 교육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향후 4년간 장성군과 혁신교육지구 재지정에 따른 재정지원 확인을 약속받았으며 혁신교육지구의 성장을 위한 여러 가지 방안들을 구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