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장성교육지원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2019년 9월 1일자 발령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
  • 장성뉴스
  • jsinews24@hanmail.net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은 9월 3일 중회의실에서 2019년 9월 1일자로 발령 받은 신규교사를 대상으로‘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임명장 수여식은 교육 목적을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교원이 준수하여야 할 행동 규범과 교사로서 갖추어야 할 인성의 바탕 위에서 국민과 교육을 위해 신명을 바칠 것을 다짐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아울러 임명장과 첫 출발을 축하하는 꽃다발, 기념 도서를 증정하였으며 임명장 수여식이 끝나고 청렴하고 강직한 교사의 첫 걸음에 따른 교원의 복무관리 연수도 함께 이루어졌다.

북일초등학교 신규교사 문◯정 선생님은“학교와 동료교사가 너무 좋았고, 학생들이 사랑스러웠으며, 아이들을 사랑하고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사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성중앙초등학교 신규교사 김◯경 선생님은“신규 발령이라서 다소 긴장했었지만 많은 학생들과 동료 교사들이 따뜻하게 환영해주어서 행복했다. 학생을 사랑하는 좋은 교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미숙 교육장은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소중한 전남교육처럼 한 명의 선생님도 소중한 우리고장 장성에서 교직의 첫 출발을 하게 됨을 축하하면서, 벼는 농부의 발걸음 소리를 듣고 자란다는 말이 있듯이 학생들의 꽃길 같은 미래를 위하여 학생과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혁신교육의 선봉이 되어 학생들을 사랑하는 좋은 선생님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볼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