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맑은 물과 다종의 민물고기가 서식하는 청정지역 장성군에서 최고의 강태공을 뽑는 낚시 대회가 열린다.
장성군생활체육회 주최, 장성군생활체육낚시연합회 주관으로 오는 30일 장성군 관내에서 제2회 장성군수기 생활체육 낚시대회가 개최된다고 말했다.
대회는 예선전 없이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열리며, 경기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대회 장소는 낚시대회가 열리는 30일 당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인원은 200명 선착순 모집으로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26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장성군 거주자 임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단체전 3위와 개인전 10위까지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된다. 단체전 우승팀에는 우승기와 20만원 상당의 낚시용품 교환권이, 개인전 1위는 20만원 낚시용품교환권이 지급되며, 이 외에도 단체전 3위와 개인전 10위까지 순위에 따른 낚시용품교환권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하는 모든 선수에게는 중식도 제공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061-390-7228)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낚시 동호인 등 생활체육 회원 간 친목 도모와 황룡강 및 주변 저수지 외래어종 퇴치를 유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낚시 동호인 및 낚시에 관심 있는 군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